메뉴보기

고객지원

HOME dot 고객지원 dot 공지사항

공지사항

[무료]인사진단 안내
  • 글쓴이 이영훈 대표
  • 작성일 2019-07-04 13:05:37
  • 조회수 84

인플래너스는 소기업을 위한 공유인사를 전개하기 위하여 2018년에 창업한 스타트업입니다.

인플래너스는,

소기업에 최적화된 인사관리 시스템을 이른 바 '공유인사'로 체계화하여 고객사에 업무정착을 지원합니다.

공유인사는 채용, 임금관리 등 인사관리의 기본적인 업무부터 근로조건, 인력운영, 퇴직, 인사평가 등 총 9개분야에 대하여 소기업에 공통적으로 적용될 관리기준과 툴(Tool)을 체계화하여 여러 소기업에 함께 적용하자는 인플래너스 고유의 서비스 상품입니다.

또한 '인사플래닝'은 외부에서 인사관리를 지원하는 컨설팅과 달리 기업내부에서 공유인사 시스템의 세부기준 및 매뉴얼 등을 고객사의 근무여건에 맞게 기획하여 업무에 정착시키는 기법입니다.

공유인사 진단은 소기업을 대상으로 인력 운영과 관련하여 필요한 항목들을 어느 정도로 갖추었는지 파악하는 절차입니다.

기업 마다 다양한 인사정책과 제도를 운영하고 있는데, 약 80여개의 진단항목별로 현재 운영하고 있는 제도의 취지와 목적, 방향성 그리고 기준 등이 조직의 ‘생존’과 '성장’에 부합하도록 설정되어 있는지, 상호간의 신뢰를 저해하거나 법과 사회상규상의 허용범위를 초과한 위험요소가 없는지 등에 대해서 집중 파악합니다.

무료 진단의 기회를 활용하고 싶은 분은 아래 진단요청서를 클릭하여 간단하게 설문에 응해주시면 직접 방문드릴 예정입니다.

기업내 인사관리 분야에서 오랜 경력을 통하여 쌓아온 인사경력자의 전문지식과 경험, 기술, 노하우를 우리 사회의 신생 스타트업 또는 소규모 기업에 전수해 주는 일은 사회적으로도 가치있는 일입니다.

인플래너스가 사회적 기업으로 나아가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이전글 인플래너스, 대한민국을 이끄는 혁신리더에 선정
다음글 인플래너스, 2019 대한민국 오피니언 리더 대상 수상